본문 바로가기
공연 축제 소개

(공연) KBS 불후의 명곡 락페스티벌 / 울산 태화강국가정원

by 잘먹는오빠 2023. 7. 2.
반응형

 

불후의 명곡 티켓 배부

일시 : 7월 4일(화) 오전 10시

장소 : KBS울산 1층 로비

내용 : 1인 2매까지

참고 : 15세 미만 입장 불가

 

 

ROCKFESTIVAL
KBS 불후의 명곡 락 페스티벌 홍보물

 

KBS 불후의 명곡 티켓을 나눠줍니다.

7월 4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KBS울산 1층 로비에서 배부합니다.

 

 

12매까지만 배부하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15세 미만은 입장 불가예요..

공연장소는 울산 태화강 국가정원^^

 

 

7월 15일~16일 오후 6시 30분에 해요.

주말 나들이 가셨다가 공연까지ㅎㅎ

음악 감상하러 가기 너무 좋겠어요.

 

 

국내 유명 록 가수들이 모입니다^^

김창완밴드/크라잉넛/잔나비/이무진

YB/몽니/이승윤/터치드가 한자리에 

 

 

태화강은 울산을 대표하는 곳이죠^^

순천만 국가정원에 이어 두 번째로

지정된 국가정원이기도 합니다.

 

 

다양한 볼거리와 산책코스가 있어서

가족, 연인, 친구들과 가기 좋은^^

공간도 아주아주 넓고요ㅎㅎㅎㅎㅎㅎ

 

 

 

태화강 국가정원 정보

위치 : 울산광역시 중구, 남구

면적 : 835,452

- 태화지구(중구/484,998)

- 삼호지구(남구/350,454)

운영 : 상시개방(일부시설 제외)

요금 : 이용요금 없음

 

 

울산태화강국가정원
국가정원 태화지구 볼거리

 

 

울산태화강국가정원
국가정원 태화지구 볼거리

 

 

볼거리가 많아서 나들이에 제격이에요.

산책하기에 너무나 좋은 장소입니다.

분수도 나오고 각종 숲길과 꽃길ㅎㅎ

 

 

한 번쯤은 가볼 만한 곳입니다^^

나들이 장소로 한 번 생각해 보세요ㅎ

좋은 사람들과 좋은 시간 보내시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