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 축제 소개

2023 싸이 흠뻑쇼 전국투어 일정 및 공연정보

by 잘먹는오빠 2023. 7. 11.
반응형

 

 

매년 사람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는 싸이 흠뻑쇼

올해 23년에도 전국투어 일정을 소화 중입니다..

가지 않고 후기만 봐도 신나는 싸이 흠뻑쇼ㅎㅎ

 

 

 

싸이공연사진
공연중인 싸이-싸이SNS

 

 

 

여름을 대표하는 싸이 흠뻑쇼 정말 기대됩니다.

흠뻑쇼 가서 시원한 물세례 맞아보고 싶어요ㅋㅋ

올해 서울공연을 놓쳐서 원정을 고민 중입니다..

 

 

 

싸이공연사진
공연중인 싸이-싸이SNS

 

 

정말 사진으로만 봐도 현장의 열기가 느껴져요,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기분이 드는 것 같은^^

싸이 흠뻑쇼 전국투어 일정과 정보를 준비했어요.

 

 

 

공연 일정과 정보를 소개하기 전에 싸이흠뻑쇼 실제 다녀온 사진과 동영상 등

멋진 불꽃쇼 등 감상하고 가세요^^ 정말 멋지고 더욱 가보고 싶어 질걸요ㅎㅎ

싸이 흠뻑쇼 공연후기 관련 내용은 아래 확인하시면 됩니다^^

 

 

 

싸이 흠뻑쇼 공연후기 사진 영상

전국을 무대로 휩쓸고 다니는 싸이 흠뻑쇼ㅎㅎ 오늘은 싸이 흠뻑쇼 공연 사진과 영상들을 준비해 봤습니다^^자료는 동네 이쁜 누님 협찬!!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부터 여수까지 원정을 ㅎㅎ 열정

kingeat58.tistory.com

 

 

싸이흠뻑쇼드레스코드

 

 

 

드레스코드는 파랑입니다. 혹시나 튀고 싶으시면

붉은 악마 티셔츠 입고 가세요ㅋㅋㅋㅋ 가셔서

오~~~~~ 필승!!! 코리아!!! 외치시면 됩니다^^

 

 

 

싸이흠뻑쇼사진

 

 

 

싸이 흠뻑쇼에서는 관객들을 발광시키기 위해서

발광 밴드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자세히 보니까

관객이 아니고 광객이네요ㅋㅋ 재밌네요.

 

 

주의할 점

싸이공연주의사항

 

 

 

공식 티켓 판매처인 인터파크에서만 판매합니다.

다른 경로를 통해 구입한 티켓은 취소·환불이

불가능하고 무효처리 될 수도 있다고 해요.

 

 

 

암표가 극성이어서 항상 얘기가 많이 나오네요.

암표 거래 적발 시 강력한 페널티를 부여한다면

어느 정도 줄어들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싸이공연안내

 

 

 

그리고 최근 온라인에서는 관객들의 민폐 행동

목격담들이 올라오면서 논란이 되기도 했었죠.

공연장에서는 관객에게 물 많이 뿌립니다.

그래서 우비와 비닐 백팩을 나눠주는 거고요.

 

 

 

문제는 젖은 우의를 입은 채로 지하철, 버스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면서 의자에 착석하거나

바닥을 물바다(?)로 만들어 민폐를 끼친...

 

 

 

대중교통 이용 시에는 어느 정도 물기제거 후

타는 것이 기본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기본인성 사소한 곳에서 나오는 거죠ㅎㅎ

 

 

 

싸이 흠뻑쇼 전국 투어 일정

싸이흠뻑쇼사진

 

 

 

(서울)

일시 : 6월 30일(금)~7월 2일(일) 18:42

장소 : 잠실 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

 

 

(원주)

일시 : 7월 8일(토) 18:42

장소 : 원주 종합운동장

 

 

(여수)

일시 : 7월 15일(토) 18:42

장소 : 여수 진남종합운동장

 

 

(수원)

일시 : 7월 22일(토)~7월 23일(일) 18:42

장소 : 월드컵경기장 보조경기장

 

 

(보령)

일시 : 7월 29일(토) 18:42

장소 : 보령 종합경기장

 

 

(익산)

일시 : 8월 5일(토) 18:42

장소 : 익산 종합경기장

 

 

(인천)

일시 : 8월 12일(토) 18:42

장소 : 아시아드 주경기장

 

 

(대구)

일시 : 8월 19일(토)~8월 20일(일) 18:42

장소 : 대구 스타디움 주경기장

 

 

(부산)

일시 : 8월 26일(토)~8월 27일(일) 18:42

장소 : 부산 아시아드 보조경기장

 

 

 

시간은 모두 오후 6시 42분입니다^^

42=사이=싸이 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공연하고요. 체력이 대단합니다.

 

 

 

2023 싸이 흠뻑쇼 가격

○스탠딩 SR석  165,000원

○스탠딩 R석    154,000원

○지정석 SR석  165,000원

○지정석 R석    154,000원

○지정석 S석    132,000원

※ 지정석 S석은 유무 여부 확인 필요

 

 

 

예매 전 유의사항

예매유의사항

 

 

 

좌석 및 입장 안내

입장안내문

 

 

 

티켓 수령 및 분실 안내

티켓수령안내문

 

 

 

2023 싸이 흠뻑쇼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티켓이 무조건 없고 그런 건 절대 아니에요.

겁먹지 마시고 도전해 보세요^^^^

 

 

 

들어가 보면 서울을 제외하고는 그래도

은근 여유석이 조금씩 보인답니다 ㅎㅎㅎ

싸이 흠뻑쇼로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혼자만 너무 신나게 놀아서 부모님 생각나시는 분들은 전 국민을 트롯열풍에 빠지게 했던 미스터트롯 2 콘서트도 곧 시작될 예정입니다^^ 부모님 선물, 부모님 기념일 선물 등으로 적극 추천합니다. 효도하세요ㅎㅎㅎ

 

 

 

2023 미스터트롯2 콘서트 일정 및 예매정보

22년 12월 22일에 첫 방송을 시작으로 전 국민을 트롯 열풍에 빠지게 했던 미스터트롯2가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 및 예매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

kingeat58.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