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거리 소개

서울 맛집(서대문구) 평양옥 / 닭곰탕

by 잘먹는오빠 2023. 5. 16.
반응형

 매장 정보

평양옥식당지도

(주소) 서울 서대문구 통일로 107-23
(전화번호) 02-363-7058
(휴무) 매주 일요일
(주차) 주차 불가
(브레이크타임) 14:30~16:30

※ 서대문역 7번 출구에서 3분 이내
    충정로역에서는 10분 전후


 

 매장 사진

평양옥식당외부

매장 밖 사진입니다. 초저녁에 방문했습니다.
(좁은 골목에 위치해서 간판으로 찾는 게 쉬워요)

고즈넉한 분위기의 좁은 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평양옥식당내부

매장 내부에서 종일 끓고 있는 토종닭입니다.

저기서 닭이 종일 끓으면서 육수를 뽑나 봐요.

커다란 가마솥도 정말 오랜만에 봅니다ㅎㅎ

 

 

 

 

평양옥식당홍보물

벽 한쪽에 붙어있는 깨알자랑 액자이고요

방송에 출현해었던 것을 사진으로 넣었네요.

SBS와 MBC에 나왔었나 봅니다.

 

 

 


메뉴판 나갑니다.

평양옥식당메뉴판

 

 

평양옥식당메뉴판

닭곰탕과 바삭 감자전만 여러 번 먹어봤습니다.
다음에 회식할 때엔 해신탕 도전해 보려 합니다😊
해신탕이 가격은 좀 비싸도 궁금하긴 하네요ㅎㅎ

 

 

 

 주문한 메뉴

평양옥닭곰탕
닭곰탕(12,000원)

닭곰탕 냄새만으로도 건강해지는 기분입니다.
국물이 맑으면서도 묵직함을 줍니다.
보기보다 맛이 아주 진하고 해장에도 굿이에요ㅎㅎ

 

 

 

 

바삭감자전
바삭감자전(15,000원)

바삭 감자전은 바삭바삭 이름값 합니다.
맛은 고소하고 깔끔해요.

비 오는 날 막걸리랑 먹어도 좋을 듯ㅎㅎ

 

 


마무리 요약입니다.

맛평가  ⭐️⭐️⭐️⭐️☆
재방문  ⭐️⭐️⭐️⭐️⭐️
가성비  ⭐️⭐️⭐️☆☆


ps. 토종닭 특유의 질김(?) 걱정 마세요.
      밥집, 술집, 모임 3박자가 어우러지는 곳
      평양옥 닭곰탕 맛있으니 유명하겠죠^^

 


※ 지극히 개인적 취향으로 내돈내산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