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거리 소개

서울 맛집(중구) 풀그라운드 고깃집

by 잘먹는오빠 2023. 5. 19.
반응형


#1 매장 정보

(주소) 서울 중구 중림로 40 2층
(전화번호) 0507-1414-9233
(영업시간) 17:00~22:30
(휴무) 매주 일요일
(주차) 주차 불가

※ 충정로역 2호선 5번 출구에서 5분
     서대문역에서 약 15분(속도에 따라 20분까지도)


#2 매장 사진

최근에 리모델링하여 깨끗하고 좋습니다
(리모델링 전에는 호프집)
특이한 점이 1층은 횟집이고 2층은 고깃집인데
1층을 지나서 2층으로 갑니다ㅎㅎㅎㅎ
 

1층 입구로 들어가서 왼쪽에 위치한 계단

2층에서 1차로 고기 먹고
1층에서 2차로 회 먹고
한 번에 해결하기 좋게 되어있어요.


저 같은 먹보들에게 무조건 좋은 집ㅎㅎㅎ
무엇보다도 2층에 창문이 열려서
테라스나 야외 기분 내기에 좋습니다.
 
정육식당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분위기가 조금 더 세련된 정육식당ㅎㅎㅎ
일반 정육식당과는 너무나 다른 느낌


메뉴판 나갑니다.

카운터에 붙어 있는 거 찍었습니다.
최신 메뉴판이 아니라고 합니다ㅎㅎㅎ
근데 괜찮아요.  비슷합니다.

이 집은 메뉴판 없어도 됩니다.
와보시면 알아요.
가격이 다 쓰여있어서 필요 없거든요.
 

쌈채소, 버섯, 고기, 술, 음료, 기타 등등
모든 게 셀프예요.
고른 후 계산대 가시면 중간영수증 뽑아줍니다.
다 드시고 나갈 때 계산은 한 번에 하고요.


고기는 이베리코 돼지고기와 미국산 소고기가 있어요.
부위별, 중량별로 가격표가 붙어 있어서 
입맛대로 골라서 드시면 됩니다.
 

#3 오늘의 메뉴

아...  사진 어쩔...
먹는데 집중해서 온전한 게 없습니다.

삼겹살, 가브리살, 갈매기살, 꽃목살...
그냥 종류별로 싹 다 먹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글렌모렌지 시그넷

오늘은 특별한 술까지 같이(콜키지 프리)
글렌모렌지 시그넷(Glenmorangie Signet)
사무실 대빵님이 가져오셨습니다.  만세!!!


 

캐러멜 같이 은은하게 달짝지근한 향이 느껴졌어요.
한잔, 두 잔, 세잔, 네 잔... 쭉쭉 잘 들어가네요.


이번에는 소고기... 갈비본살, 살치살... 등등
그냥 냉장고에 있는 거 다 먹었습니다.
보이는 대로 집어먹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소맥도 한잔, 두 잔, 세잔, 네 잔... 
계속 먹다 보니 기분이 업 됩니다ㅎㅎㅎ
정신줄은 술이 들어갈수록 놓게 되고요.
 


처음에는 소금에 찍어서 한 점씩 먹던 소고기...

술잔 드는 횟수가 늘어날수록
먹는 방법도 바뀌더라고요ㅎㅎ


어느 순간 구운 김치에 소고기 싸 먹고 있더라는 ㅎㅎㅎ
 
아무튼 잘 먹었습니다ㅎㅎㅎ
좋은 분들과 함께라 더 즐겁고 맛있었던 자리였네요^^
 
 

막판에 정신줄 좀 놔서 살짝 반성해 봅니다.
하늘을 날아다니는 기분을 느꼈어요 ㅎㅎㅎ



마무리 요약입니다.

맛평가  ⭐️⭐️⭐️☆☆
재방문  ⭐️⭐️⭐️⭐️☆
가성비  ⭐️⭐️⭐️☆☆


ps. 돼지고기는 정말 추천합니다(가성비 맛 모두)
소고기는 비추. 담에 또 간다면 소는 무조건 X 예정
소는 특히 가성비가 별로예요.
다른 곳 가서 돈 좀 더 주고 한우 드세요(여긴 미국산)


※ 모든 것들이  셀프입니다.
     회사 막내들은 회식장소로 꼭 피해야 합니다.
     명심하세요. 막내들은 오면 안 되는 집!!!



※ 지극히 개인적 취향으로 내돈내산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