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거리 소개

서울 맛집(용산구) 한남동 한방통닭 / 이영자 한방통닭

by 잘먹는오빠 2023. 5. 17.
반응형

■ 매장 정보

(주소)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 34길 38
(전화번호) 02-797-8677
(영업시간) 16:00~00:30(금, 토요일은 01:30까지)
(휴무) 매주 일요일
(주차) 주차 불가

 


※ 한남역 경의중앙선 1번 출구에서 7분 이내
    차량은 인근(?) 공영주차장 이용하세요

 


 매장 사진

가시면 기본 웨이팅은 생각하셔야 할 거예요.
(특히,  금요일 토요일은 기본 2시간 생각하셔야;;)
포장은 그래도 금방 됩니다😊

 

 

 

출입문에 붙여진...  뭔가 문제(?)가 있었나??
전국 어딜 가나 유명세 타는 집들은 꼭 표절(?) 문제가
생기는 것 같아요.

 

 

아기자기한 닭들이 돌고 있습니다. 빙글빙글@@
솔직히 먹을 때도 좋지만 구울 때 냄새가 너무나 좋음ㅎ

 

 

전지적 참견시점(전참시)에서 이영자 소화제로 유명한
한방통닭입니다. 두방통닭은 어디에...  죄송합니다😭

 

 

메뉴판 나갑니다.

 

 

 

 

벽에는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을 비롯, 유영 연예인들의
싸인이 빼곡히 걸려있습니다.

사진 해상도가 좀 떨어졌네요

 

 

 

 주문한 메뉴

???????? 잉????? 갑자기?????  네...  집입니다.
매장에서 웨이팅 할 처지가 안 됐습니다.
근데 스스로도 느끼는 중이지만... 사진 정말...

 

 

못 찍네요ㅎㅎㅎ 나아지겠죠 뭐😛
같이 나오는  배추김치, 무, 사이다, 소스(겨자, 양념)

배추김치가 신기했네요ㅎㅎ

 


맛 좋습니다. (우와 엄청 맛있다 이런 건 모르겠네요)
닭 사이즈는 좀 작습니다. 1인 1 닭 생각하심이 ㅎㅎ
(닭은 작지만 그래도 엄청 부드러운 게 장점)

 

 

안 할 수가 없었고요.

 

 

깨끗하게 못 찍었습니다.  먹느라 정신 팔려서ㅎㅎ
고기 먹다 보면 속에 들어있는 찹쌀밥?입니다.
대추 은행 등 같이 껴있고요.  맛있었습니다.

 

 

통닭집에서 배추김치 나오는 것 굉장히 신기했었는데
먹어보니 잘 어울리는 맛입니다ㅎㅎㅎ
느끼함도 잡아주고요^^

 

 

마무리 요약입니다.

맛평가  ⭐️⭐️⭐️☆☆
재방문  ⭐️⭐️⭐️☆☆
가성비  ⭐️⭐️⭐️☆☆


ps.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더라는...
       한 번쯤은 경험(?) 삼아 가볼 만한 곳
       동네였으면 자주 갔을 집. 그 외 지역은 글쎄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