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거리 소개

(생활정보) GS편의점 7월 CJ제일제당 비비고 할인 행사(1+1/2+1) 누룽지닭다리삼계탕/설렁탕/한우사골곰탕/사골곰탕/복날 간편식

by 잘먹는오빠 2023. 7. 3.
반응형

 

비비고 할인행사 품목입니다.
CJ제일제당 비비고 제품이고요.
특정회사 홍보 목적은 아닙니다^^
 
 
비비고는 어지간하면 실패가 없는
요즘은 편의점 제품도 워낙 잘 나오니
간편식으로는 너무 좋을 것 같아요.
 
 
행사품목 중 탕 종류로 준비했습니다.
2+1/1+1 행사라 가격면에서도
괜찮으니 사뒀다 먹기에 좋아 보여요.
 
 
 

■ 행사 제품(탕 종류)

누룽지닭다리삼계탕
설렁탕
한우사골곰탕
사골곰탕
 
 
 
 

■ 누룽지닭다리삼계탕

누룽지닭다리삼계탕

 
 

1+1 행사 중입니다(1개당 6,950원)
닭다리, 닭안심, 누룽지가 들어있습니다.
사진만 봐도 맛있어 보이네요다ㅎㅎ
 
 
중량은 550g이고요. 칼로리는 500kcal.
1~2인분으로 되어있습니다.
성인 기준 1인분, 아이들 기준 2인분^^
 
 
누룽지를 듬뿍 넣은 닭다리삼계탕 당기네요.
얼마 전 누룽지 닭백숙 죽을 먹어본 저로서는
이번 제품도 실패는 없을 것 같습니다ㅎㅎㅎ
 
 
우리나라 사람들이 특히 챙겨 먹는 복날음식을
가볍게 대용품으로 챙겨드시기 좋아 보입니다.
바쁘거나 혼자 사시는 분들에게 안성맞춤^^
 

 
 
 

■ 설렁탕

설렁탕

 
 

2+1 행사 중입니다(1개당 약 3,930원)
8시간 동안 고아서 진한 사골육수
부드러운 양지살을 넣었다고 합니다.
 
 
중량은 500g이고요. 칼로리는 80kcal.
1~2인분으로 되어있습니다.
성인 기준 1인분, 아이들 기준 2인분^^
 
 
칼로리가 눈에 자꾸 띄네요ㅋㅋㅋ
설렁탕 칼로리가 생각보다 낮네요.
다이어트하는 분들은 참고하세요ㅎ
 
 
이 제품은 개인적으로 잘 사용합니다.
각종 찌개류에 육수로 안성맞춤이거든요.
순대국, 부대찌개, 특히 떡국ㅎㅎㅎ
 
 

 
 

■ 한우사골곰탕

한우사골곰탕

 
 

1+1 행사 중입니다(1개당 1,600원)
8시간 동안 고아서 진한 사골육수
들어있다고 해요.
 
 
중량은 500g이고요. 칼로리는 35kcal.
1~2인분으로 되어있습니다.
성인 기준 1인분, 아이들 기준 2인분^^
 
 
칼로리가 눈에 자꾸 띄네요ㅋㅋㅋ
한우사골곰탕 칼로리 엄청 낮네요.
다이어트하는 분들은 참고하세요ㅎ
 
 
이 제품은 개인적으로 잘 사용합니다.
각종 찌개류에 육수로 안성맞춤이거든요.
순대국, 부대찌개, 특히 떡국ㅎㅎㅎ
 
 

 
 

■ 사골곰탕

사골곰탕

 
 

2+1 행사 중입니다(1개당 약 1,930원)
8시간 동안 고아서 진한 사골육수
들어있다고 해요.
 
 
중량은 500g이고요. 칼로리는 35kcal.
1~2인분으로 되어있습니다.
성인 기준 1인분, 아이들 기준 2인분^^
 
 
칼로리가 눈에 자꾸 띄네요ㅋㅋㅋ
사골곰탕 칼로리 엄청 낮네요. 헐.
다이어트하는 분들은 참고하세요ㅎ
 
 
이 제품은 개인적으로 잘 사용합니다.
각종 찌개류에 육수로 안성맞춤이거든요.
순대국, 부대찌개, 특히 떡국ㅎㅎㅎ
 
 
 
 

■ 요약

설렁탕, 한우사골곰탕, 사골곰탕은
큰 차이가 없는 것을 알았습니다^^
8시간 동안 우려낸 게 같네요.
 
 
설렁탕은 양지살이 들어간 게 다른 점
가성비를 종합적으로 따져봤을 땐
비비고 한우사골곰탕이 좋네요.
 
 
육수는 같은데 개당 1,600원이니^^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ㅎㅎ
전 누룽지 닭다리 먹어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