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거리 소개

경기 맛집(안양) 동흥관 수타짜장

by 잘먹는오빠 2023. 5. 29.
반응형


#1 매장 정보

(주소) 경기 안양시 만안구 삼막로 39번 길 20
(전화번호) 031-471-5413
(휴무) 없음
(주차) 주차 가능


※ (도보) 관악역 2번 출구에서 14분
     (차량) 관악역 / 삼막사 기준 5분



#2 매장 사진

매장 외관입니다.  주차장이 넓어서 좋습니다.
가게 주변에 수타짜장 동종 업소가 많더라고요.
수타 장인들이 모여사는 마을인 줄 알았습니다.




기본 세팅입니다.  단무지와 양파 그리고 춘장.
보시다시피 보자마자 집어먹었습니다.
아직까지도 먹기 전에 사진 찍는 게 어렵네요😭



메뉴판 나갑니다.

테이블 위에 메뉴판 종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우측 아래 젖은 건 물 따르다가 쏟았어요ㅎㅎㅎ


그리고 먹고 나온 후 알았는데 다른 메뉴도!!!
가족을 위한 메뉴 같아요.
아래와 같습니다.


#3 오늘의 메뉴

수타해물짜장(11,000원)

주문에 대참사가 있었습니다.
수타해물쟁반짜장을 먹기 위해서 달려왔는데
실수로... 쟁반이 아닌 일반짜장을 시켰습니다
😭😭

정말이지... 아... 으악!!!!!
하늘이 무너지는 기분이었습니다.
정말 환장하는 줄 알았습니다.




면과 짜장이 각 1그릇씩 2그릇이 나오는데
감정조절 실패로 사진 찍기 전에 부어버렸네요.

쟁반😭 쟁반😭 쟁반😭 쟁반😭 쟁반😭
이곳은 쟁반입니다.  해물짜장 말고 해물쟁반짜장

오징어와 새우가 나름 괜찮게 들어있습니다.
근데 가격 생각하면 푸짐한 건 아니고
적정가격 하는 것 같아요(살짝 비싼?)





수타차돌박이짬뽕(12,000원)

숙주와 오징어 고기 새우 등이 들어간 짬뽕입니다.
국물이 걸쭉하고 진한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찹쌀탕수육(18,000원/소자)

탕수육 역시 몇 개 먹다가 아차하고 찍었습니다.
음식 블로거의 길은 정말 멀고도 어렵네요.
탕수육은 쫀득하고 소스도 걸쭉하니 좋았어요.



마무리 요약입니다.

맛평가  ⭐️⭐️⭐️☆☆
재방문  ⭐️⭐️⭐️☆☆
가성비  ⭐️⭐️⭐️☆☆


ps. 주문할 때 정신 바짝 차리고 확실히 해야 함
       수타해물짜장(X) 수타해물쟁반짜장(O)
      
해물쟁반짜장 먹으러 다시 갈 집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