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거리 소개

서울 맛집(서대문구) 맷돌 빈대떡 모밀국수 / 계란말이 주는 집

by 잘먹는오빠 2023. 6. 3.
반응형


■ 매장 정보

(주소)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 63 2층
(전화번호) 02-363-4136
(영업시간) 11:00~21:00
(휴무) 주말 휴무(토, 일)  ※ 현충일 휴무 예정
(주차) 주차 불가

 


※ (도보) 서대문역  1번 출구에서 2분
              충정로역에서 7분



매장 사진

외관은 굉장히 허름해 보입니다.
무언가 내공이 뿜어져 나오는 기분...

태풍 불면 간판 날아갈 것 같아요ㅎㅎ


사실 이 집은 서대문 충정로 인근 직장인들이라면
누구나 아는 그런 식당입니다.
유명하다는 뜻이죠.


메뉴판 못 찍었습니다😭😭😭
반성할게요.  대신 기억은 합니다.

기억력에 의존해서 쓰는데 맞을 거예요.


메밀국수 10,000원
사리추가 3,000원
동태탕 등 다른 메뉴도 있어요.

 


그런데 괜찮아요.
오늘은 메밀국수니까요.
이 집의 시그니처 대표 메뉴입니다😊


자리에 앉으시면 세팅되어 있는 녀석들입니다.
대파 쏭쏭이, 간 무, 배추김치 등ㅎㅎㅎ

덜어서 드시면 됩니다^^

 



배추김치를 작은 앞 접시에 덜 어담고 있으면
담가먹을 녀석이 나와요.

얼음 동동 굉장히 시원합니다.




■ 오늘의 메뉴

모밀국수(10,000원)

사리가 돌돌 말려서 3 덩이 나옵니다.
적은듯해도 막상 드셔보시면 괜찮을 거예요.
물론 저는 적더라고요ㅎㅎㅎ


이렇게 봐서는 너무나 일반적입니다.
특이한 점을 못 느끼겠어요.
특이한 점 찾아보세요ㅎㅎ

사진 정말 못 찍었네요.
이건 뭐 파파라치 몰카 수준입니다.
어떤 게 특이한지 아시겠나요?


계란말이 주문한 게 아닙니다.
기본 반찬이에요ㅎㅎㅎ
양도 푸짐하죠? 심지어 무한리필!!!


비록 특별한 재료가 들어가지 않은
일반적인 계란말이지만
가보시면 만족하실 겁니다.


직장인들 사이에서 인기 많은 이유기도 합니다ㅎㅎ
일반 계란말이지만 아주 괜찮아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마무리 요약입니다.

 


맛평가  ⭐️⭐️⭐️⭐️☆
재방문  ⭐️⭐️⭐️⭐️⭐️
가성비  ⭐️⭐️⭐️⭐️☆


ps. 항상  점심시간에는 대기줄이 있습니다.
      12시 넘어서 가시면 빠른 입장 가능해요.
      계란말이 마니아들 모여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