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거리 소개

(편스토랑) 강수정의 꼬들꼬들 탄탄면

by 잘먹는오빠 2023. 5.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잘 먹는 오빠입니다.
오늘은 식당 대신 편의점 식품 리뷰
두 번째 시간입니다😄




식당 리뷰도 리뷰이지만
너무 한쪽 지역(서대문)에 집중하다 보니 ㅎㅎㅎ

중간중간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구매한 제품을
맛보고 느낀 점을 써보려 합니다😊😊😊

오늘은 편스토랑 우승상품이었던
'강수정의 꼬들꼬들 탄탄면'에 대해 알아볼게요.



# 오늘의 메뉴

강수정의 꼬들꼬들 탄탄면(4,200원)

GS25 편의점에서 구매했습니다.
꼬들꼬들한 에그누들과
홍콩식 이색소스&토핑
이라는 간단 설명이 있고요.



영양정보는 다이어트하는 분들 보시면 되시고...
저와는 상관이 없는 뒷면입니다.



다른 쪽에는 조리법이 나와있습니다.
보고 그대로 따라서 해봐야죠ㅎㅎㅎ



옆으로 밀어낸 모습입니다.
개봉할 때 이렇게 밀어주세요.
저 종이는 전자레인지 돌릴 때 방패입니다.
종이 찢어서 버리지 마세요😛



들어있는 내용물입니다.
구성품이 많네요. 다섯 가지나 들어있습니다.
좌측 첫 번째부터 알려드릴게요.
(마라향미유, 깨, 에그누들면, 소스, 시즈닝)



내용물 많아서 조리할 때 정신 챙기셔야 합니다.
요약해 드릴게요.

1. 에그누들면, 소스, 시즈닝 넣기
2. 물 선까지 넣은 후 전자레인지에 시간 맞춰 조리
3. 마라향미유, 깨 뿌린 후 비벼서 먹기

설명대로 넣은 모습입니다.
전자레인지 들어가기 전 모습이에요.
사진 정말 맛없어 보이네요😭



전자레인지에서 4분 30초 돌린 후입니다.
볶음면 같기도 하고 ㅎㅎㅎ


조리법대로 깨와 마라향미유를 뿌렸습니다.



골고루 잘 비벼준 후 한 젓가락 떠봤습니다.




마라향이 나지만 그리 강하지는 않고
마라 초짜인 저에게도 큰 부담감은 없었습니다.


사진으로는 면이 팅팅 불은 것 같기도 하지만
생각보다 탄탄했습니다.
그래서 탄탄면인가요.


편스토랑 우승상품이라길래
내심 기대를 해볼까 하다가
그래봤자 편의점... 이겠지라며 먹었는데
나쁘지 않았습니다. 생각보다 좋았어요ㅎㅎㅎ


독특한 맛이었어요^^
맵거나 짜거나 그러지도 않았고요.
한번 드셔보셔도 나쁘지 않을 듯ㅎㅎㅎ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마무리 요약입니다.

맛평가  ⭐️⭐️⭐️☆☆
재구매  ⭐️⭐️⭐️☆☆
가성비  ⭐️⭐️⭐️☆☆


ps. 마라향 초보들도 먹기에 부담 없을 맛
       강수정 씨 이런 걸 다... 대단하네요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