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거리 소개

경기 맛집(성남 중원구) 신동대문곱창 신구대직영점

by 잘먹는오빠 2023. 6. 5.
반응형


#1 매장 정보

(주소) 경기 성남시 중원구 광명로 347번 길 4
(전화번호) 031-731-9989
(주차) 주차 불가

※ (도보) 단대오거리역 1번 출구에서 5분



#2 매장 사진

뭔가 어수선해 보이는 외관입니다 ㅎㅎㅎㅎ
복고스러움이 느껴지죠? 살짝 촌스럽기도^^;
곱창 막창 전문으로 하는 집이에요.



메뉴판 나갑니다.


매장 입구부터 퍼지는 초벌향에 취해서
내부와 메뉴판 사진 깜박했습니다.



아래 참고하세요ㅎㅎ

연탄막창구이(11,000원) / 소금, 양념
순수막창구이(13,000원) / 소금, 양념
야채곱창볶음(11,000원)
순대야채곱창볶음(12,000원)

1인분씩 주문해도 됩니다.
 
메뉴에 미세한 차이가 있습니다.
곱창볶음은  순대 차이 감 오시죠.
연탄막창과 순수막창의 차이를 알려드릴게요.
 
연탁막창구이는 막창구이+돼지부속(새끼보 등)
순수막창구이는 순수하게 막창만
ㅎㅎㅎㅎ
 
 


기본찬입니다(카스처럼은 제외ㅎㅎㅎ)
상추, 깻잎, 고추, 마늘, 초장, 쌈장
배추김치, 콩나물국 등 나오고요.
첫인상 좋았습니다 ㅎㅎㅎ



#3 오늘의 메뉴

순수막창구이 2인분(26,000원 / 소금, 양념 1인분씩)


순수막창구이가 나왔습니다(반반입니다)
평소 부속고기를 좋아하지만
부속고기 없는 순수막창만 시켰습니다ㅎㅎㅎ
 
처음 방문한 곳이라 안전하게 가려고
부속은 잘 못하는 집은... 냄새가 우웩😰😰

쫄깃하니 괜찮았습니다.
냄새 안 나고 적당한 불향... 너무 좋네요.



막창에 마늘과 양파로 한쌈 싸서
카스처럼 이랑 시원하게 먹어도 봤고요.
맛있게 쭉쭉 들어갔습니다.

김치를 구워서 함께 먹으니 꿀맛이더라고요.
김치리필 4번 했습니다😑




야채곱창볶음 1인분(11,000원)

다 먹어갈 무렵 추가로 시켜봤고요.
맛있었습니다. 막창에 비해 곱창의 양이 조금 적은 듯?
가격차이 때문일 수도 있고요.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마무리로 공깃밥 1개 시켜서
볶아봤고요. 너무 맛있었네요ㅎㅎㅎ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마무리 요약입니다.

맛평가  ⭐️⭐️⭐️⭐️☆
재방문  ⭐️⭐️⭐️⭐️☆
가성비  ⭐️⭐️⭐️☆☆


ps. 인근 젊은 대학생들과 주민들이 많이 오는 곳
       테이블은 적지만 맛은 좋았던 곳
       볶음밥은 역시나 짱ㅎㅎㅎㅎ


※ 지극히 개인적 취향으로 내돈내산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