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거리 소개

서울 맛집(서대문구) 일품식당

by 잘먹는오빠 2023. 6. 14.
반응형


■ 매장 정보

(주소) 서대문구 충정로 6안길 50
(전화번호) 02-362-0527
(영업시간) 10:30~20:00    ※ 아침은 안해요
(주차) 주차 불가
 

(도보) 서대문역 7번 출구에서 2분
                   충정로역 8번 출구에서 8분
 


■ 매장 사진

굉장히 아담하고 예스러움이 묻어나는 집입니다.
오래된 내공이 뿜어져 나오는 외관이고요.
경찰청 건물과 이어져 있어서 든든할 것 같습니다.
 



출입구 맞은편에는 배너형 메뉴판이 세워져 있습니다.
정말 착한 가격들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네요.
고물가 시대에 서울에서 이런 가격대 보다니👍
 
 


메뉴판 나갑니다.

착한 가격의 메뉴판


실내 벽에 붙어 있는 메뉴판입니다.
조금 전 배너형 메뉴판에서 보셨듯이 볼수록 착합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서울에서 이런 가격은 감사하네요.
 

대부분이 7,000원에 맞춰진 가격입니다.
심지어 백반은 6,500원이에요. 말이 됩니까😍
안주류 가격봐도 저녁 반주하기에  너무 좋겠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밑반찬이 6가지나 나옵니다.
메뉴는 그때그때 바뀐다고 해요.

어느 하나 빠질 것이 없는 기본찬이네요.

가지무침, 콩나물무침, 열무김치, 무생채,
조기구이, 계란후라이까지...심지어 리필 가능❤

 


■ 오늘의 메뉴

순두부(7,000원)


고민의 고민 끝에 순두부를 주문해 봤습니다.
공깃밥 포함 7,000원이란 게 믿기지가 않네요.
사진은 못 찍었지만 심지어 흑미밥 나옵니다.
 

칵테일새우, 느타리버섯, 양파, 바지락이 순두부와 함께칼칼하게 잘 어우러지는 맛이었습니다.
그냥 집 같습니다. 집에서 먹는 그런 맛입니다.
 

먹다가 사진을 좀 더 찍었어야 했는데
배고파서 먹느라 사진 찍기를 못했네요ㅎㅎㅎ
이 집은 가성비 찐 입니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마무리 요약입니다.


맛평가  ⭐️⭐️⭐️⭐️☆
재방문  ⭐️⭐️⭐️⭐️⭐️
가성비  ⭐️⭐️⭐️⭐️⭐️


ps. 엄마의 손맛이 그리운 직장인들은 여기로
       서대문구 최고의 가성비 한식 맛집
       사장님 건강하시고 가게 오래오래 하세요♡


※ 지극히 개인적 취향으로 내돈내산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