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거리 소개

서울 맛집(서대문구) 김밥천국 냉천동점

by 잘먹는오빠 2023. 6. 17.
반응형


■ 매장 정보

(주소) 서대문구 통일로 9길 12
(전화번호) 02-362-5960
(영업시간) 24시간 영업    ※ 연중무휴
(주차) 주차 불가


※ (도보) 서대문역 2번 출구에서 3분




■ 매장 사진

가게 외부입니다.
친근한 이미지ㅎㅎ 익숙한 그곳
누구나 다 아는 김밥천국입니다😊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방문했어요.
분식이 끌렸는데 이 날 함께한 일행이
치즈라면이 너무 먹고 싶다고 하여 가봤습니다.


메뉴판 나갑니다.

메뉴가 다양합니다.  굉장히 많아요ㅎㅎㅎ
모든 메뉴 포장 가능하고요.
메뉴에 볼펜으로 체크해서 주문하는 방식입니다.




기본으로 세팅되는 밑반찬을 소개합니다.
김치, 오이무침, 김가루, 새송이 버섯볶음, 양파절임
총 5가지 나왔고요.


기본찬 맛은 솔직히 별로였습니다.
배추김치는 흔히 받아서 쓰는 그 맛이라 논외로 하고
김가루는 그냥 김가루고요.  뭐가 문제였냐면요.


오이무침, 새송이 버섯 이것들이 너무 별로였습니다.
맛을 떠나 식재료를 굉장히 안 좋은 걸 쓰는 느낌😰
오이는 푸석하고 말캉대고... 버섯도... 최악




밑반찬에 들어간 기본 재료가 너무 저질이었던...
먹어보고 당혹스러웠습니다.
안 좋은 품질의 재료를 쓴다는 느낌이 들어서요.



■ 오늘의 메뉴

제육덮밥(8,000원)

사진 보고 뭔지 아시겠나요ㅎㅎㅎ
나왔을 때 찍는걸 깜박했어요😭😭
밥을 비비다가 뒤늦게 급히 찍었습니다.



한 숟가락 떠봤습니다.
누구나 아는 흔한 그 맛 제육덮밥입니다.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에요ㅎㅎ


혼밥 하는 분들이 부담 없이 방문하고
간단히 배 채우러 오는 딱 그 정도예요.
맛이 있다 없다 논할 필요가 없습니다^^


솔직히 저는 두 번 다시 안 갈 것 같아요😰
메인은 그냥 배 채우러 먹을 수 있는데
밑반찬의 재료 질에서 신뢰도가 확 사라졌습니다.



마무리 요약입니다.

맛평가  ⭐️⭐️☆☆☆
재방문  ⭐️☆☆☆☆
가성비  ⭐️⭐️⭐️☆☆


ps. 24시간 연중무휴는 장점입니다.
       재료 품질에 대한 아쉬움이 컸던 곳
       식당 소개입니다. 맛집 표현은 죄송요ㅎㅎ


※ 지극히 개인적 취향으로 내돈내산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