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거리 소개

서울 맛집(중구) 백소정 / 돈카츠 마제소바

by 잘먹는오빠 2023. 6. 19.
반응형


■ 매장 정보

(주소) 서울 중구 서소문로 89-20
             삼정아트테라스 1층 105호
(전화번호) 02-318-0327
(영업시간) 11:00~20:3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휴무) 매주 주말   ※ 토요일, 일요일

(주차) 주차 가능 / 1층, 지하 1층
             식사하면 1시간까지는 무료입니다😊


※ (도보) 시청역 10번 출구에서 5분


출구 나와서 쭉 걷다가 우리은행과 세븐일레븐 사이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보입니다.



■ 매장 사진

가게 외부 모습입니다.
입구 쪽에 메뉴판 있어서 미리 보실 수 있어요.
주문은 내부에서 키오스크로 합니다.


점심시간에 이용객이 엄청 몰립니다.
대기는 기본적으로 생각하고 가세요.
키오스크로 주문하시면 대기번호가 나옵니다.


백소정 뜻이 궁금했습니다.
가게를 소개하는 글을 보니 일백 정성 머무를 그래서 백소정이라고 합니다.


백번을 먹어도 정성스럽고 푸짐한 음식에 항상 즐겁게 머물다 갈 수 있는 식당의 의미를 담았다고 해요😊
고객 입장에서 가게 의미가 참 좋네요ㅎㅎ



메뉴판 나갑니다.

 

냉소바, 온소바, 자루소바, 카레, 가락국수 등
위 사진 외에도 메뉴가 굉장히 다양합니다.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네요ㅎㅎㅎ



테이블 기본 세팅입니다.
깍두기와 단무지 두 가지 나오고요.
수저세트는 꺼내서 쓰시면 됩니다.



테이블 위에 있는 안내판입니다.
마제소바 맛있게 먹는 방법ㅎㅎㅎ
마제소바가 인기메뉴인 것을 직감했습니다😊




■ 오늘의 메뉴

마제소바+돈카츠(13,900원)

동그란 원형 쟁반에 담겨 나옵니다.
흑임자 드레싱이 뿌려진 샐러드와
연유가 뿌려진 떡튀김 그리고 겨자 소스^^



마제소바 비벼봤습니다.
쪽파와 소스 간고기가 어우러져
입맛을 당기게 해 줍니다ㅎㅎㅎ


돈가스 소스가 매력 있더라고요.
제가 매운 걸 좋아하는데 코뻥 겨자소스라 ㅎㅎㅎ
고기도 두툼하니 좋았습니다.


데이트할 때 오기 좋을 것 같아요ㅎㅎ
점심 끼니로 때우기엔 가격이 조금 부담스럽습니다.
커플 그리고 여성분들에게 인기 많을 것 같아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두툼한 살코기와 적당한 음식량.
부족하면 밥은 리필되니 채울 수 있고요👍




마무리 요약입니다.


맛평가  ⭐️⭐️⭐️⭐️☆
재방문  ⭐️⭐️⭐️⭐️☆
가성비  ⭐️⭐️⭐️☆☆


ps.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했어요.
       남녀노소 즐기기에 좋은 집
       데이트코스 식사에 끼우기도 좋을 집😊



※ 지극히 개인적 취향으로 내돈내산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